희박한 확률의 신기한 동물털 색깔 모음

동물들은 보통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키우는 반려동물(애완동물)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많은 분들이 키우는 강아지, 고양이를 대표적으로 이야기하는 겁니다. 동물털 색깔은 그 동물의 이미지입니다. 보통은 무슨색의 고양이, 어떤 색이 섞인 강아지 이렇게 표현하는데 제가 소개해드릴 반려동물(애완동물)들은 놀랍도록 희박한 확률로 신기한 동물털 색조합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들입니다. 함께 보시죠.


검은 스타킹을 신은 듯한 강아지


이 강아지는 흡사 검은색 스타킹을 입은 듯 다리만 검정색입니다. 절대 칠한거 아닙니다.



얼굴만 빼고 까만 고양이


길거리에서 발견한 이 고양이는 흡사 검은색 페인트를 뒤집어 쓴 듯 얼굴만 빼고 나머지 부위는 검은색 털을 가진 고양이입니다. 역시 절대 칠한거 아닙니다.


이마가 밝은 고양이


흔히 볼 수 있는 고양이이지만 이 고양이는 코부터 이미까지 밝은색 털이 자랐습니다. 이마가 아주 밝아 멋스러운 것 같습니다. 가만히 보니 코부분도 콧수염처럼 보이는 까만색 털이 보이네요. 동물털은 나름 어떤 질서를 가지고 색깔이 결정되는 것일까요?


눈썹을 가진 강아지


이 강아지는 눈썹부분 털이 독특합니다. 흡사 사람처럼 눈썹을 가진 듯 검은색으로 자라 있네요. 눈썹털이 아래로 처져서 순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쁨 받고 자라겠어요.



앞발 반반 고양이


이 고양이는 두가지 색깔의 고양이가 섞인 듯 합니다. 보통은 두 색깔이 골고루 나타나는게 일반적일텐데 어쩜 앞발 하나씩 다른 색깔을 가지게 된 것일까요?


하트 뿅뿅 달마시안


흔히 어떤 것에 반하게 되면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온다고 하죠. 이 달마시안은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온다는 것을 시각화 해준 것처럼 눈부위 털이 저렇게 하트 모양으로 색깔이 만들어졌네요.


오드아이에 눈썹까지 가진 귀여운 고양이


넘나 이쁜 고양이에요. 귀염상인데 오드아이를 가지고 있고 게다가 저렇게 귀여운 눈썹털까지 가지고 있네요. 동물털 중에 원래 저렇게 눈썹이 따로 있었던가요? 제가 본 고양이 중 가장 귀여운 것 같아요.



발바닥에 '3'자를 가진 고양이


이 고양이의 발바닥 핑크젤리 부분에 '3'자 보이시나요? 주인이 칠한거 아닙니다. 발바닥에 3자 모양으로 색이 생긴채로 태어난 거에요. 마치 점처럼 말이죠.


고양이 안에 고양이 있다


이 고양이를 사진처럼 위에서 한번 보세요. 등부분이 얼룩덜룩한 털 색깔을 가지고 있는데 나머지 부분은 흰색털이 자랐습니다. 그 때문에 등무늬가 또다른 고양이처럼 보여요. 고양이 안에 고양이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말이에요.




이 반려동물(애완동물)들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동물털이 이런 조합으로 만들어지려면 정말 희박한 확률이지 않을까요? 이렇게 태어난 아이들과 함께 살아가면 나 또한 특별한 존재가 될 것만 같습니다.

BELATED ARTICLES

more